MARKETING
팔로우 대상 상품
(광고 게시물 업로드)
광고 게시물 업로드는 업로드한 계정을 팔로우 한 사람을 대상으로 상품이 노출되는 특정 대상 상품입니다.
특정 대상을 상대로는 좋은 상품일 수 있으나, ‘광고’임을 인지하게 되어 소비자의 거부감이 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계정별로 가격 및 유지기간이 상이하여 좋은 결과를 위해서 금액이 올라갑니다.
자발적 유입 상품
(계정 택 상위 노출 & 릴스 확산)
소비자가 직접 검색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1순위로 만드는 방식으로 고객이 먼저 행동하는 시점에 맞춰 노출되기에, 전환율이 매우 좋습니다.
릴스 확산은 고객의 알고리즘에 맞춰 노출됨으로 직접 찾아오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콘텐츠를 접하여, 광고임을 인지하기 어렵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핵심은 검색
검색은 고객의 행동입니다.
검색 상위 노출은 브랜드의 전환율을 만듭니다.
검색 유입 증가
고객이 자발적으로 검색하고 찾아오는 구조
브랜딩 강화
반복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
경쟁사 우위
검색 시 우리 브랜드가 먼저 보이면 고객 선택 확률 증가
검색 유입 독점
특정 키워드 독점 시 시장 선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