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셀라이브 NEW 인스타그램 마케팅

팔로우 대상 상품

(광고 게시물 업로드)

광고 게시물 업로드는 업로드한 계정을 팔로우 한 사람을 대상으로 상품이 노출되는 특정 대상 상품입니다.

특정 대상을 상대로는 좋은 상품일 수 있으나, ‘광고’임을 인지하게 되어 소비자의 거부감이 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계정별로 가격 및 유지기간이 상이하여 좋은 결과를 위해서 금액이 올라갑니다.

자발적 유입 상품

(계정 택 상위 노출 & 릴스 확산)

소비자가 직접 검색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1순위로 만드는 방식으로 고객이 먼저 행동하는 시점에 맞춰 노출되기에, 전환율이 매우 좋습니다.

릴스 확산은 고객의 알고리즘에 맞춰 노출됨으로 직접 찾아오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콘텐츠를 접하여, 광고임을 인지하기 어렵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상품 소개

계정탭 상위 노출 상품

인스타그램의 핵심은 검색

검색은 고객의 행동입니다.

검색 상위 노출은 브랜드의 전환율을 만듭니다.

검색 유입 증가

고객이 자발적으로 검색하고 찾아오는 구조

브랜딩 강화

반복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

경쟁사 우위

검색 시 우리 브랜드가 먼저 보이면 고객 선택 확률 증가

검색 유입 독점

특정 키워드 독점 시 시장 선점 가능

릴스 알고리즘 부스팅 상품

01 자연 확산 가속화
알고리즘 기반 콘텐츠 노출 구조를 활용해 별도의 광고비 없이도 콘텐츠가 빠르게 퍼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02 다양한 타겟에게 노출
플랫폼 내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령, 관심사, 지역 등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자동 노출되어 신규 고객 유입 가능성을 높입니다.
03 SNS 채널 활성화
콘텐츠 기반 확산으로 브랜드 계정의 팔로워 증가, 콘텐츠 소비량 상승 등 전반적인 채널 활성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04 고객 반응 및 전환율 향상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반응률(좋아요, 댓글, 공유 등) 과 실제 구매 또는 문의 전환율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05 높은 ROI 달성
적은 비용 대비 높은 도달률과 반응을 이끌어내는 방식으로 효율적인 성과(투자 대비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A.I 릴스 제작 상품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새로움,

셀라이브와 함께하세요.